지원아이앤씨 고객센터 운영방침
고객센터 업무시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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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 09:30 - 17:00 |
점심시간 | 12:30 - 13:30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14길 39-1 회복하우스 202호 / 현관비밀번호 터치 2-4-6-8-# |
유상비 | 입금계좌 : 국민은행 600201-01-117317 예금주 (주)지원아이앤씨코리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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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번호
- 070-4349-34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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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팩스번호
- 070-8282-87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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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
- goneinc_smith@nate.com
무상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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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 구매 후 1개월이 초과한 정상동작제품 | |
2) 임의로 제품을 분해 및 개조한 경우 | |
3) 고객 개인 사유로 인한 변심 및 부주의로 인하여 파손된 경우 |
불량화소에 대한 정책
LCD 모니터 (LED 모니터) 는 제조 공정의 특성상 불량화소가 발생될 수 있으며 불량화소 유,무는 제품의 불량판단의 기준이 되지 않습니다. 불량화소에 관한 정책은 다음과 같이 보증합니다.
무결점 제품의 보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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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무결점 제품으로 출시된 제품에 대해서는 불량화소가 1개가 발생되어도 교환해 드립니다. 단, 구입 후 한달 이내를 보증하는 영수증을 첨부해야 하며, 패널 및 모니터 본체에 물리적 외상이 있을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일반 제품의 불량화소 정책 |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4개를 초과하는 불량화소가 발생할 경우 제품을 교환해 드립니다. 단, 구입 후 한달 이내를 보증하는 영수증을 첨부해야 하며, 패널 및 모니터본체에 물리적 외상이 있을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유상비용이 청구되는 경우
보증서에 명시된 무상기간이 만료되었거나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아래 유상 서비스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유상비용 (수리비, 부품비, 출장비 등) 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유상 서비스 적용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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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천재지변 (화재, 염해, 가스, 지진, 풍수해 등) 에 의해 고장이 발생되었을 경우 3) 설치 후 이동시 떨어뜨림 등의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시 4)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되었을 경우 5) 제조사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의 수리 또는 개조로 인해 고장이 발생되었을 경우 6) 미 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 7)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