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모니터



지원아이앤씨 고객센터 운영방침

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09:3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14길 39-1 회복하우스 202호 / 현관비밀번호 터치 2-4-6-8-#
유상비 입금계좌 : 국민은행 600201-01-117317
예금주 (주)지원아이앤씨코리아
  • 전화번호
    070-4349-3485
  • 팩스번호
    070-8282-8777
  • 이메일
    goneinc_smith@nate.com
무상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제품 구매 후 1개월이 초과한 정상동작제품
2) 임의로 제품을 분해 및 개조한 경우
3) 고객 개인 사유로 인한 변심 및 부주의로 인하여 파손된 경우

불량화소에 대한 정책

LCD 모니터 (LED 모니터) 는 제조 공정의 특성상 불량화소가 발생될 수 있으며 불량화소 유,무는 제품의 불량판단의 기준이 되지 않습니다. 불량화소에 관한 정책은 다음과 같이 보증합니다.

무결점 제품의 보증
제품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무결점 제품으로 출시된 제품에 대해서는 불량화소가 1개가 발생되어도 교환해 드립니다. 단, 구입 후 한달 이내를 보증하는 영수증을 첨부해야 하며, 패널 및 모니터 본체에 물리적 외상이 있을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일반 제품의 불량화소 정책
구입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4개를 초과하는 불량화소가 발생할 경우 제품을 교환해 드립니다. 단, 구입 후 한달 이내를 보증하는 영수증을 첨부해야 하며, 패널 및 모니터본체에 물리적 외상이 있을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유상비용이 청구되는 경우

보증서에 명시된 무상기간이 만료되었거나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아래 유상 서비스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유상비용 (수리비, 부품비, 출장비 등) 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유상 서비스 적용기준
1)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천재지변 (화재, 염해, 가스, 지진, 풍수해 등) 에 의해 고장이 발생되었을 경우
3) 설치 후 이동시 떨어뜨림 등의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시
4)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되었을 경우
5) 제조사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의 수리 또는 개조로 인해 고장이 발생되었을 경우
6) 미 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
7)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지원아이앤씨코리아  |  대표자 : 김태형  |  사업자등록번호 : 106-87-04912  |  Tel : 070-4349-3485  |  Fax : 070-8282-8777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14길 39-1 회복하우스 202호 / 현관비밀번호 터치 2-4-6-8-#  |  E-mail : goneinc@naver.com

Copyright © ㈜지원아이앤씨코리아 All rights reserved.